-
273t****
진실을 알려주지...저거 진에어한테 편당 편도로 거리당 계산해서 500만원까진가까지 보조해준다 (세금으로)강원도청 지금 중국 여행사에 관광객 1인당 1만원 보조금 준다. 그래서 중국애들이 환장하고 온다... 강원도 주요 관광지인 강원랜드 2만 5천명도 안왔다(외국인) 즉 강원도에서 돈 안쓰고 서울이나 제주로 환승해서 다시 먹튀한거다 지금 동남아에 같은 비지니스 모델로 항공사 선정중이다.
로딩중입니다
계정을 선택하여 로그인 하세요
답글쓰기
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건전한 토론문화와 양질의 댓글 문화를 위해,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/민족, 종교 등을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.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은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 건전한 토론문화와 양질의 댓글 문화를 위해,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/민족, 종교 등을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. 0/300등록
-
c62g****
동북아 허브 좋아하네.. 전국의 항공대학 경비행기들이 거쳐가는곳이 양양공항인데 이용객 조금 증가했다고 실제 벌이되는건 료묘히 왜곡하시네요.. 양양공항은 소형 비즈니스 제트기나 대학 경비행기들 와주는것에 감사해야지. 그게 진짜 돈벌이인데.. 그마저 안했으면 거기도 폐항됐을것이다.